런던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이자 화동 메디슨 유한회사의 완전 자회사인 싱클레어(www.sinclair.com)가 영국과 독일 이외의 모든 지역에 대해 EMA 에스테틱 유한회사의 프라임 더마페이셜 독점 제품 라이센스 및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022년 3월 항노화 의학 세계회의 모나코에서 시작된 프라임 더마페이셜은 5가지 강력한 기술을 제공하며 개인 맞춤형 치료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기술은 스킨케어 전문가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효능, 무한한 트리트먼트 조합 및 사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프리미엄 더마페이스 플랫폼은 클리닉, 에스테틱 센터 및 메드파스를 위한 주요 스킨케어 플랫폼이 될 수 있다.

 

프라임 더마페이샬은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탑재된 스마트 기기로 일관된 결과와 고객 만족을 보장하도록 설계됐다. 유럽에서 디자인되고 제조된 Preime Derma Facial은 Preime 소모품과 결합된 피부 관리의 새로운 글로벌 표준입니다.
싱클레어 EBD 부문의 CEO인 미겔 파르도스는 “우리는 프리메이 더마페이셜의 글로벌 상용화에 대해 EMA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Preme Derma Facial을 미적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제품으로 본다. Sinclair의 EBD 전문 지식, 규모, 주요 시장에서의 직접적인 존재와 광범위한 유통 채널은 Preime Derma Face의 시장 침투와 전 세계적인 성장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EMA 의 설립자이자 CEO인 말콤 월 모리스는 “초기부터 EMA의 주요 목표는 클리닉과 치료사에게 훌륭한 환자 결과와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품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었다. EMA는 2022년 3월 모나코 미학 및 노화 방지 의학 세계 회의에서 프라임 더마 페이셜을 공개한 이후 시스템의 설계, 결합된 기술, 치료 옵션 및 IoT 기능과 관련하여 전례 없는 피드백을 받았다. 우리는 EDB 자회사인 코쿤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미적 안면 장치의 글로벌 상용화를 가속화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는 싱클레어와 파트너가 되어 기쁩니다.”